"교복도 찰떡"…'그녀의 사생활' 박민영, 최강 동안 스틸 공개
기사입력 : 2019.04.16 오후 4:30
'그녀의 사생활' 박민영, 스틸 공개 / 사진: tvN 제공

'그녀의 사생활' 박민영, 스틸 공개 / 사진: tvN 제공


'그녀의 사생활' 박민영이 교복을 입어도 어색하지 않은 동안미를 뽐냈다.

오는 17일(수) 방송되는 tvN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에서는 성덕미(박민영)의 고등학생 시절이 그려질 예정이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스틸 속 박민영은 교복을 입고 환히 웃고 있어 보는 이들까지도 기분 좋게 만들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친구들과 함께 찍은 재기발랄한 사진은 여고생 덕미의 유쾌함을 엿보게 한다. 또한, 우산을 쓰고 만면에 미소를 지으며 뿌듯하게 손에 파일을 꼭 쥔 모습이 '현실 덕질' 그 자체를 보여주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런 덕미를 지켜보는 남은기(안보현)의 표정 역시 눈에 띈다. 첫 화부터 티격태격하며 서로를 챙기는 '절친 케미'를 선사한 덕미와 남은기에게 어떤 사연이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이처럼 박민영은 성덕미라는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 프로페셔널한 큐레이터를 소화하는 것은 물론 자연스러운 덕후 연기로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극 중 덕질 메이트인 박진주(이선주 역)와는 절친 케미로 코믹하고 귀여운 모습들을 보여주다가도 김재욱(라이언 역)과는 설렘 가득한 케미로 앞으로의 전개를 더욱 기대케 하고 있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은 직장에선 완벽한 큐레이터지만 알고 보면 아이돌 덕후인 '성덕미'가 까칠한 상사 '라이언'을 만나며 벌어지는 본격 덕질 로맨스. 매주 수, 목 밤 9시 30분 방송된다.



글 이우정 인턴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그녀의 사생활 , 박민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