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면에 사랑합니다' 김영광, 진기주와 묘한 대치 상황 포착
기사입력 : 2019.04.11 오전 10:37
'초면에사랑합니다' 김영광 진기주 대립 포착 / 사진: SBS 제공

'초면에사랑합니다' 김영광 진기주 대립 포착 / 사진: SBS 제공


'초면에 사랑합니다' 김영광과 진기주의 대치 상황이 포착됐다.


11일 SBS 새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극본 김아정, 연출 이광영) 측은 문제적 보스 도민익(김영광)과 이중생활 비서 정갈희(진기주)의 촬영 스틸컷을 공개했다.


아슬아슬하고 새콤달콤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안방극장에 유쾌한 앙숙 에너지를 전달할 '초면에 사랑합니다'는 얼굴도 모르는 남자와 얼굴을 속이는 여자의 아슬아슬 이중생활 로맨스를 그린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영광과 진기주의 일촉즉발 대치 상황이 포착돼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사무실 안에서 김영광은 진기주의 문제점을 지적하는 듯 날카로운 눈빛을 장착, 그녀를 향한 경고성 손짓으로 예민미(美)를 한껏 드러내고 있다.


과연 무엇이 그의 심기를 자극했을지 호기심을 더하는 반면, 진기주는 당당한 눈빛을 해 더욱 예측 불가의 상황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기죽지 않고 자신의 의견을 가감 없이 드러낼 것 같은 그녀의 표정은 둘 사이에 어떤 사연이 있는 것일지 기대감을 최고조로 상승시키고 있다.


이처럼 대립 구도를 형성하고 있는 김영광과 진기주의 모습은 로맨스 외에도 예상치 못한 전개가 펼쳐짐을 암시, 앞으로 보여줄 티격태격 케미를 예고하고 있다. 미묘한 기류가 흐르는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떤 스토리로 흘러갈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SBS 새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는 '해치'의 후속으로 오는 5월 6일(월)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초면에사랑합니다 , 김영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