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기영 측, "5월 25일 결혼식…예비 신부 비연예인"(공식입장)
기사입력 : 2019.04.05 오전 10:42
강기영 결혼 / 사진: 유본컴퍼니 제공

강기영 결혼 / 사진: 유본컴퍼니 제공


강기영이 5월, 새 신랑이 된다.


5일 유본컴퍼니 측은 "강기영 씨가 오는 5월 25일 결혼식을 올린다"며 "약 3년간 만남을 통해 사랑을 키워온 연인과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고, 두 사람은 많은 분들의 축복 속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비연예인인 예비 신부와 양가 가족을 배려해 예식은 가족 및 친지,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며 "한 가정의 가장으로 새 출발을 앞둔 강기영 씨에게 따뜻한 축하 부탁 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강기영은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이다. 최근 SBS '정글의 법칙 in 태즈먼' 편에 합류에 정글에 대한 로망을 드러낸 바 있다.



◆ 강기영 결혼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유본컴퍼니입니다.


소속 배우 강기영 씨의 결혼 보도와 관련하여 공식 입장 전해드립니다.


강기영 씨가 오는 5월 25일 결혼식을 올립니다. 앞서 최근의 방송을 통해 밝혀온 바와 같이, 약 3년간의 만남을 통해 사랑을 키워온 연인과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되었고, 두 사람은 많은 분들의 격려와 축복 속에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비연예인인 예비 신부와 양가 가족을 배려해 예식은 가족 및 친지,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인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배우의 삶과 더불어 한 가정의 가장으로 새로운 출발을 앞둔 강기영 씨에게
따뜻한 축하 부탁드리며,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좋은 연기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강기영 , 미추리 , 정글의법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