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리아 개인티저 공개 / 사진: JYP 제공
ITZY(있지)가 정식 데뷔를 앞두고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JYP 히든카드'로 불리는 리아의 개인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9일 자사 SNS 채널 및 ITZY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ITZY의 데뷔 콘셉트를 기대하게 하는 리아의 개인 티저 2종을 공개했다. 리아는 지난 28일 공개된 예지에 이은 두 번째 개인 티저 주인공이다.
리아는 신비롭고 요염한 매력을 발산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붙잡았다. 티저 속 리아는 포니테일 헤어스타일로 미모를 과시했고, 세련된 느낌의 원피스와 글리터 의상을 감각적으로 소화했다.
ITZY의 다른 멤버들에 비해 베일에 가려진 '히든카드', '비밀병기' 멤버 리아는 가녀린 비주얼과 반전을 이루는 매력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이처럼 그룹 내 반전 캐릭터를 가진 리아가 어떤 활약을 펼칠 것인지 기대가 더해진다.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로 이뤄진 5인조 신인 걸그룹 ITZY는 '걸그룹 명가 JYP'의 2019년 핵심 데뷔 프로젝트. 그룹명 ITZY는 '너희가 원하는 거 전부 있지? 있지!'라는 뜻으로 5인 5색 트렌디한 '걸크러쉬' 매력을 입고 정식 출격한다.
한편 JYP는 ITZY의 첫 앨범과 데뷔곡의 발매 일자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걸그룹 명가'로서 입지 굳히기에 나선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