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노윤호, '커피프렌즈' 아르바이트생 합류…열정 넘치는 설거지
기사입력 : 2019.01.25 오후 5:30
'커피프렌즈' 유노윤호 출연 / 사진: tvN 제공

'커피프렌즈' 유노윤호 출연 / 사진: tvN 제공


'열정만수르' 유노윤호가 '커피 프렌즈'에 합류한다.


오늘(25일) 밤 9시 10분 방송되는 tvN '커피 프렌즈'에는 유노윤호가 아르바이트생으로 합류하는 모습이 담긴다. 손호준의 절친으로 지난해 유연석, 손호준의 기부 프로젝트에 동참한 바 있는 유노윤호는 이번에도 두 사람을 도우기 위해 아르바이트생으로 합류하게 된 상황.


이날 유노윤호는 카페에 도착하자마자 싱크대로 향한 뒤, 파이팅을 외치며 설거지에 돌입한다. 특히 유노윤호는 "열심히 해서 꼭 밖에 나가 소통하겠어"라며 열정을 불태워 웃음을 자아낸다.


실제로 지난 4일 진행된 제작발표회에서 손호준은 유노윤호에 대해 "본인이 뭔가를 기획해서 왔다.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많을 것"이라고 밝힌 바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커피 프렌즈'는 유연석과 손호준이 제주도의 한 감귤 농장에서 카페를 운영하며, 수익금을 전액 기부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절친한 두 사람이 지난 한 해 동안 진행했던 동명의 기부 행사 '커피 프렌즈'를 진행한 것에서 시작된 프로그램으로, 지난주 방송에서는 손님들의 즐거운 기부를 이끌어내기 위한 신메뉴가 폭발적 반응을 이끌어내며 흥미진진함을 선사했다.


한편 tvN '커피 프렌즈'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10분 방송한다. '열정만수르' 유노윤호가 '커피 프렌즈'에서 보여줄 활약은 오늘(25일)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커피프렌즈 , 유노윤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