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윤, 싸이더스 전속계약 / 사진: 김혜윤 인스타그램
'SKY 캐슬' 김혜윤이 sidusHQ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1일 sidusHQ 측은 "'SKY 캐슬'에서 남다른 존재감으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은'예서' 역의 김혜윤이 sidusHQ와 전속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특히 현재 방송 중인 '스카이 캐슬'에서는 아버지의 명석한 두뇌에 어머니의 야망을 유전자로 물려 받아 1등에 집착하는 '예서' 역을 맡아 혜나(김보라)와 팽팽한 대립각을 세우며 질투와 독한 연기력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첫사랑 상대 우주에게는 한 없이 소녀스러운 모습을 보여줘 다양한 감정선으로 입체적 인물을 그려내 매회 감탄을 자아냈다.
이에 sidusHQ 매니지먼트 관계자는 "김혜윤 씨는 국민적인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드라마에서 시청자들로부터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입니다. 다양한 얼굴을 담을 수 있는 매력적인 페이스는 물론, 탄탄하고 안정된 연기력을 지니고 있어 앞으로의 큰 도약을 기대하게 합니다. 더욱 넓고 깊은 스펙트럼을 지닌 배우로 성장할 수 있도록 섬세하게 매니지먼트를 할 예정이니, 앞으로의 활동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립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김혜윤이 출연 중인 'SKY 캐슬'은 대한민국 상위 0.1%가 모여 사는 SKY 캐슬 안에서 남편은 왕으로, 제 자식은 천하제일 왕자와 공주로 키우고 싶은 명문가 출신 사모님들의 처절한 욕망을 샅샅이 들여다보는 리얼 코믹 풍자 드라마다. 매주 금, 토 밤 11시 방송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