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메이트2' 김준호, 이기우 핀란드 사우나 체험 / 사진: tvN 제공
'서울메이트2' 김준호와 이기우가 핀란드 사우나 체험기를 펼친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tvN '서울메이트2' 7회에서는 김준호와 이기우가 본격 핀란드식 사우나 체험에 나선다. 이기우의 '럭셔리 사우나 체험'과 김준호의 '극한 사우나&얼음수영'의 극과 극 모습이 재미를 선사할 예정. 홍수현은 미국 메이트들과 자타공인 밥도둑 보리굴비와 간장게장 먹방을 펼쳐 시선을 모을 전망이다.
또한, '서울메이트2'는 티빙(TVING)과 협업해 스타옥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숙, 김준호, 홍수현이 참여했으며 해당 아이템들은 서울메이트2 호스트로 활약한 세 사람이 직접 고른 '핵인싸PICK'으로 구성되었다.
시즌1 화제의 메이트를 만나러 각각 핀란드와 필리핀으로 떠났던 김준호와 김숙은 현지에서 직접 구매한 물품을, 서울에서 메이트를 맞은 홍수현은 LA메이트 마리암, 도레이와 함께했던 전통공예체험에서 착안한 창살무늬 스탠드 조명을 골랐다.
'서울메이트2'와 함께 하는 티빙 스타옥션은 1월 16일(수)부터 1월 30일(수)까지 진행된다. 천원 응모권을 구매하면 자동 응모되며, 발표일은 1/31(목)이다. 해당 내용은 티빙몰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옥션 수익금은 개발도상국 소녀들의 꿈을 지원하는 CJ 유네스코 소녀교육 캠페인에 전액 기부된다.
한편, 특별한 호스트와 특별한 이방인의 특별한 여행을 그린 글로벌 케미관찰 홈셰어 리얼리티 tvN '서울메이트2'는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10분에 방송된다.
글 이우정 인턴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