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개그콘서트 / 사진: KBS 제공
트와이스가 '개그콘서트'에 뜬다.
22일(일)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에 걸그룹 트와이스가 깜짝 등장, 미모도 개그도 역대급 정점을 찍는다.
최근 신곡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로 컴백한 트와이스는 각종 음원 사이트 1위는 물론 뮤직비디오 공개 직후 K팝 걸그룹 사상 최단기간 유튜브 5000만 조회수를 돌파했을 정도로 압도적인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그녀들의 발이 닿는 곳마다 뜨거운 화제성이 이어지는 바, 멤버 사나, 지효, 미나, 다현이 '개콘' 무대에 나타난 순간은 그야말로 압도적인 호응으로 녹화 현장을 폭발시킬 정도였다는 후문이다.
특히 조명이 필요 없는 자체발광 미모를 자랑하는 네 명의 소녀들이 능청스러운 연기를 펼치며 개그마저 사랑스럽게 소화해내는 모습에 관객들의 광대와 입꼬리는 내려올 줄을 몰랐다고. 과연 이들이 어떤 코너에 등장해 미(美)친 활약을 펼쳤을지 세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개그콘서트' 제작진은 "개그콘서트를 찾아준 트와이스 친구들에게 정말 감사하다"며 "사나, 지효, 미나, 다현 모두 리허설 때부터 본 녹화 무대까지 너무 열심히 도와줬고 또 적극적으로 임해줬다. 시청자분들도 트와이스 친구들과 개그콘서트의 개그맨들이 함께 준비한 선물을 재미있게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트와이스가 출연하는 KBS 2TV '개그콘서트'는 22일(일) 밤 9시 15분 방송된다.
글 더스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트와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