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소미 결혼, "4월 동갑내기 남자친구와 결혼…1년 4개월 열애"
기사입력 : 2018.03.09 오전 9:14
안소미 결혼 / 사진: 안소미 인스타그램

안소미 결혼 / 사진: 안소미 인스타그램


안소미 결혼 소식이 화제다.


지난 8일 안소미 소속사 지앤미디어는 "'개그콘서트'에 출연 중인 미녀 개그우먼 안소미가 결혼한다"고 안소미 결혼 소식을 밝혔다.


소속사 측은 "4월 14일 뉴힐탑호텔에서 회사원 동갑내기 남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며 "지인들과 모임에서 만나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 1년 4개월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한다"고 설명했다.


안소미는 현재 '개그콘서트'에 출연 중이다. 이에 코너가 마무리될 때 까지 신혼여행은 잠시 미뤄둘 계획이다. 신혼집은 강서구에 마련된다.


한편 안소미는 지난 2009년 KBS 24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했다. 현재 KBS '개그콘서트' 봉숭아학당의 '헛요가' 코너에 출연 중인 안소미는, 최근에는 '술한잔'으로 트로트 가수로도 활약 중이다.



◆ 안소미 결혼 공식입장 전문.


'개그콘서트'에 출연중인 미녀개그우먼 안소미가 결혼한다.


안소미는 4월 14일 오후 12시 뉴 힐탑 호텔에서 회사원 동갑내기 남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


안소미는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만나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1년 4개월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개그콘서트에 출연중이기에 코너가 마무리 될때까지 신혼여행은 잠시 미루고 개그콘서트에 집중할 예정이다. 신혼집은 강서구 마련할 예정이다.


안소미는 현재 KBS2 '개그콘서트'에서 봉숭아학당의 '헛요가' 코너에 출연 중이며 '술한잔'으로 트롯트 가수로도 활동중이다.


글 더스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안소미 , 개그콘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