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준 우리사이느은 / 사진: 판타지오 제공
배우 서강준이 드라마 ‘우리사이느은’에 남자 주인공으로 전격 캐스팅을 확정지었다.
2017년 사전 제작으로 촬영을 마치고 2018년 방송 예정인 KBS ‘너도 인간이니’에서 재벌 3세 인간 ‘남신’과 인공지능 로봇 ‘남신-Ⅲ’, 1인 2역으로 야심찬 복귀를 앞두고 있는 서강준은 차기작으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우리사이느은’의 주인공 한우진 역을 선택하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배우 서강준이 출연을 전격 확정지은 드라마 ‘우리사이느은’은 가슴 두근거리게 설레는 청춘 캠퍼스 로맨스다. 서강준이 맡은 ‘한우진’은 외모는 냉(冷)미남이고 마음은 온(溫)미남, 치명적으로 다정하고 달콤한, 누구든 갖고 싶어 하는 남자친구로 시크한 외모 속에 장난기가 한 가득 숨어있는데다 낙천적이고 친절한 성격을 함께 겸비하고 있는 인물이다.
그동안 안방극장과 충무로를 넘나들며 탄탄한 연기 내공을 쌓아온 서강준이 연달아 안방극장 복귀를 예고하면서 ‘우리사이느은’에 초미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터. 맡은 배역마다 톡톡 튀면서도 상큼한, 독창적인 연기력을 뿜어낸 서강준이 한우진 역할을 어떻게 그려낼 지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그런가하면 ‘우리사이느은’은 유명 웹툰 플래폼 ‘레진코믹스’에서 웹툰 로맨스 부문/종합 부문 랭킹 1위를 차지한 인기 웹툰 ‘우리사이느은’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웹툰 ‘우리사이느은’은 ‘레진코믹스’내에서 최다 조회 작품에 등극한 것은 물론, 지난 2014년부터 2016년까지 연재되는 동안 누적 조회 수가 1억 3000만 뷰라는 놀라운 기록까지 달성했던 작품. 내로라하는 웹툰 플랫폼 ‘레진코믹스’에서 명실상부한 로맨스 웹툰계의 최강자로 불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우리사이느은’은 지난 2016년 선풍적인 인기를 불러일으켰던 tvN ‘치즈인더트랩’을 제작했던 제작사 에이트웍스가 야심차게 준비한 차기작이라는 점에서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치즈인더트랩’은 당시 만화를 찢고 나온 싱크로율 100%의 맞춤 캐스팅으로 대한민국을 취향저격하면서 호평을 받았던 바 있다. 인기 웹툰을 드라마화 했던 ‘치즈인더트랩’과 시즌제 드라마 ‘신의 퀴즈’ 시리즈 등 웰메이드 드라마 제작을 통해 탄탄한 제작 노하우를 갖춘 제작사 에이트웍스가 ‘우리사이느은’을 또 어떤 드라마로 탄생시킬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드라마 ‘우리사이느은’은 2018년 안방극장을 찾게 될 전망이며 서강준 캐스팅확정을 필두로 본격적인 제작에 돌입할 예정이다.
글 더스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