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배수지, 첫 촬영부터 로맨틱한 버스 데이트 "눈길"
기사입력 : 2017.09.04 오전 9:18
사진 :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 배수지 버스 데이트 스틸 컷 / iHQ 제공

사진 :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 배수지 버스 데이트 스틸 컷 / iHQ 제공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과 배수지의 로맨틱한 첫 커플 컷이 공개되어 화제다.

SBS 새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극본 박혜련, 연출 오충환) 측은 4일 이종석-배수지의 첫 커플컷을 공개했다. 이종석과 배수지가 버스 안 의자에 나란히 앉은 모습, 자신의 어깨에 머리를 기댄 이종석을 따뜻하게 바라보는 배수지의 모습은 로맨틱한 분위기를 극대화시키며 상황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인다.


이종석과 배수지의 첫 촬영은 지난 9월 2일 서울 모처에서 진행됐다. 슈트 차림의 이종석과 단발스타일의 배수지는 함께 등장하는 것만으로도 촬영장을 환하게 밝혔다. 또한 두 사람은 촬영 전 오충환 감독과 촬영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의견을 교환하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첫 촬영이 시작됐다.

특히 이종석과 배수지는 첫 촬영에서부터 보기만해도 사랑스러운 안구정화 투샷으로 훈훈한 웃음을 선사했다. 나란히 앉은 두 사람은 자연스러운 스킨십으로 보는 이들마저 흐뭇하게 만들었다. 웃으며 대화를 나누던 두 사람은 촬영에 들어가자 풋풋한 설렘을 느껴지게 하는 등 첫 촬영을 성공리에 마쳤다는 후문이다.

한편,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누군가에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의 이야기. ‘다시 만난 세계’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드라마 , 당신이잠든사이에 , 이종석 , 배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