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소연♥송재희, 예비부부의 꿀 떨어지는 '럽스타그램'
기사입력 : 2017.08.30 오후 12:40
지소연♥송재희, 예비부부의 꿀 떨어지는 '럽스타그램' /사진: 지소연, 송재희 인스타그램

지소연♥송재희, 예비부부의 꿀 떨어지는 '럽스타그램' /사진: 지소연, 송재희 인스타그램


지소연과 송재희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서로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


30일 지소연과 송재희의 웨딩 화보가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화보 속 두 사람은 예비부부의 설렘이 가득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에게도 흐뭇함을 선사했다.


이에 지소연과 송재희의 '럽스타그램' 역시 관심을 모은다. 두 사람은 결혼 발표 이후 커플 사진을 게재하며 서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고 있는 것. 특히 웨딩화보 촬영의 비하인드 영상 등을 게재하기도 했다.



특히 송재희는 '#지소연에게 바치는 시'라면서 "반송이란 없다. 당신을 알면 알 수록 정말 배달이 잘못 온 것 같다. 나란 놈에게 당신같이 말도 안되게 좋은 여자가 오다니"라는 내용을 게재한 것은 물론, 최근 화보 촬영 모습을 공개하며 "사랑해 너만"이라는 글을 적기도 했다.


지소연 역시 "사랑하는 우리오빠"라며 서슴없이 애정 표현을 하는 것은 물론, 커플 셀카를 게재하며 "하루종일 내 매니저 해주느라 힘들텐데도, 웃는 얼굴로 함께 해주는 우리 오빠..라고 써달라고 옆에서 관여"라는 등의 글을 게재하며 달달한 분위기를 더했다.


또한, 지소연은 커플셀카를 공개하며 "내 핸드폰 메인 사진"이라고 적으며 송재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처럼 두 사람은 결혼을 앞두고 달달한 모습을 공개하는 가운데, 30일(오늘)부터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에도 합류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기대를 더한다.


오는 9월 7일 결혼을 앞둔 지소연, 송재희의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는 '살림하는 남자들'은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5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지소연 , 송재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