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불허전' 유민규 "김남길, 좋아하는 경쟁자…친하게 안 지낼 생각"
기사입력 : 2017.08.01 오후 2:58
명불허전 유민규 / 사진:조선일보 일본어판 이대덕 기자, pr.chosunjns@gmail.com

명불허전 유민규 / 사진:조선일보 일본어판 이대덕 기자, pr.chosunjns@gmail.com


배우 유민규가 극중 김남길과 대립 관계에 놓인 것에 대해 "부담됐다"고 토로했다.


유민규는 1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열린 '명불허전' 제작발표회에서 극중 김남길과 라이벌 관계인데 부담이 되지 않았느냐는 물음에 "부담됐다"고 솔직하게 밝혔다.


유민규는 "'내가 묻히면 어떻게 하지? 큰일났다'는 생각이 들어서 고민이 됐다. 그런데 김남길이 먼저 다가와서 도움을 줬다. 하이라이트 영상 끝나고나서도 조언을 해주셨다. 경쟁자인데 좋아하는 경쟁자 느낌이 됐다"면서 "그래도 극중에서는 친하게 안 지낼 생각이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tvN 토일드라마 '명불허전'은 침을 든 조선 최고의 한의사 허임과 메스를 든 현대 의학 신봉자 외과의 연경이 400년을 뛰어넘어 펼치는 조선 왕복 메디활극. tvN '디어 마이 프렌즈'를 연출한 홍종찬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MBC '여왕의 교실'을 공동집필한 김은희 작가가 극본을 쓴다. '시그널' 김은희 작가와 동명이인이다.


'명불허전'은 8월 12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일 오후 9시 방송된다. 김남길, 김아중, 유민규, 문가영 등이 출연한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명불허전 , 유민규 , 김남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