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학교 2017' 김세정 김정현 장동윤 설인아 박세완 서지훈 김로운 본방 사수 독려 셀카 / 학교2017 문전사, 프로덕션에이치 제공
‘학교 2017’ 김세정, 김정현, 장동윤, 설인아, 박세완, 서지훈, 김로운의 첫 방송 본방 사수 독려 셀카가 공개됐다.
오늘(17일) 첫 등교를 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학교 2017’(극본 정찬미 김승원, 연출 박진석 송민엽)은 비밀 많고 생각은 더 많은 18세 고딩들의 생기발랄 성장드라마로, 신선한 신예들이 보여줄 2017년판 학교 시리즈에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첫 방송을 앞두고 긍정 파워 여고생 라은호 역의 김세정, 질풍노도 반항아 현태운 역의 김정현, 그리고 엄친아의 정석 송대휘 역의 장동윤은 각각 하트와 엄지척을 날리는 셀카를 공개했다. 또한, 금도고 여신 홍남주 역의 설인아, 은호의 절친 아재 감성 오사랑 역의 박세완, 마이웨이 버스커 윤경우 역의 서지훈, 아이돌 멤버 이슈 역의 김로운도 열여덟 고딩스러운 상큼한 셀카로 본방 사수를 독려했다.
시원한 느낌의 교복과 잔망스러운 표정이 담긴 ‘학교 2017’ 고딩즈의 셀카는 금도고 삼인방 김세정-김정현-장동윤과 2학년 1반 학생들 설인아-박세완-서지훈-김로운이 첫 방송에서 보여줄 신선한 조합에 기대를 한껏 불어넣고 있다. 같은 반에서 함께 공부하고 성장하며 때론 싱그럽고 유쾌할 2학년 1반의 케미는 어떤 모습일까.
한편 ‘학교 2017’은 이름 대신 등급이 먼저인 학교, 학교에서 나간다고 바뀌지 않을 것 같은 세상을 향한 통쾌한 이단옆차기를 그릴 예정이다. ‘맨몸의 소방관’, ‘간서치열전’ 등을 통해 젊은 감각의 참신하고 색다른 스토리와 연출력으로 호평을 받아온 박진석 감독이 연출을 맡는다. 오늘(17일) 밤 10시 KBS 2TV 첫 방송.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드라마
,
학교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