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너사' 이현우vs이서원, 생방송 직전 '으르렁' 신경전
기사입력 : 2017.04.25 오후 4:44
'그거너사' 이현우vs이서원, 생방송 직전 '으르렁' 신경전 / 사진: tvN 제공

'그거너사' 이현우vs이서원, 생방송 직전 '으르렁' 신경전 / 사진: tvN 제공


'그거너사' 이현우와 이서원이 신경전을 벌인다.


오늘(25일)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이하 그거너사, 극본 김경민, 연출 김진민)에서는 윤소림(조이)를 사이에 둔 피할 수 없는 두 남자 강한결(이현우)과 서찬영(이서원)의 대립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뮤직 스케치북' 생방송에 임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하지만 방송에 앞서 공개된 스틸컷 속 이현우와 이서원은 분노에 찬 모습으로, 몸싸움을 벌이는 듯 해 긴장감을 자아낸다.


사진에는 무대 의상을 완벽하게 갖춰 입은 이서원이 이정진(최진혁 역)을 날 선 시선으로 바라보고 있다. 성난 얼굴로 이정진의 앞을 가로막고 있는 이서원의 뒤로는 이를 지켜 보는 이현우의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이현우는 당황스럽고 걱정스러운 듯한 표정으로 이정진과 이서원의 대립을 보고 있다.

이어 이현우의 가슴팍을 주먹으로 미는 이서원의 모습이 포착돼 긴장감을 증폭시킨다. 이현우도 물러설 수 없다는 듯 버티고 서 있어 당장이라도 무슨 일이 벌어지지 않을까 보는 이들을 조마조마 하게 한다. 특히 이 모든 상황이 생방송 무대 직전이라는 점이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동명의 일본 만화를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오늘(25일) 밤 11시 방송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그거너사 , 이현우 , 이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