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이동욱 / 네이버 V LIVE 제공
배우 이동욱이 '이동욱의 On the air'를 통해 팬들과 더 가깝게 만난다.
12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배우 이동욱이 진행하는 네이버 V LIVE(브이 라이브) '랜선 심야 데이트-이동욱의 On the air(이하 'On the air')'의 첫 방송을 앞두고, 'On the air'를 보다 더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비주얼 파티가 어우러진 보이는 라디오 쇼
'On the air'는 신개념 배우 라이브 콘텐츠 포맷으로, 보이는 라디오 형식을 띠고 있다. 그의 행동 하나, 말 한 마디에 시시각각 변하는 카메라의 각도와 쉴 새 없이 화면을 채울 눈호강 비주얼은 진정한 비주얼 파티를 경험케 할 예정이다.
◆이동욱표 고민 상담소 오픈! '욱디의 야간진료'
이동욱은 'On the air'를 통해 청취자들의 고민을 상담해주는 코너를 마련했다. 생각하면 생각할수록 분하고 화가 나 잠 못 드는 이들을 위해 한 달에 한 번, 특별 오픈하는 '욱디의 야간진료'. 이동욱은 분노케 한 사건이 담긴 사연에 대해 고민을 상담할 예정이다. 이에 '욱디의 야간 진료'를 통해 펼쳐질 이야기와 이동욱만의 특별한 치료법에 대한 궁금증이 더해진다.
◆본격 덕.계.못 탈출 장려 코너 '운수 좋은 날'
이동욱은 본격 덕계못(덕후는 계를 못탄다) 탈출 장려 코너 '운수 좋은 날'을 진행한다. 이동욱을 좋아하지만, 운이 없어 그를 만나지 못해 안타까운 순간을 마주해야만 했던 팬들을 위해 그가 직접 전화를 걸어 성난 덕심을 달래주는 코너. 이동욱과의 오붓한 영상 통화 기회도 있을 것이라는 소식은 상상만으로도 많은 이들의 마음을 들썩이게 하고 있다.
◆이동욱의 솔직 담백+유머러스한 입담
이동욱은 평소 솔직 담백하면서도 유쾌한 입담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그는 SBS '강심장', '룸메이트' 등을 비롯해 지난 3월 열린 이동욱 국내 팬미팅을 통해 수려한 언변과 거침없는 돌직구 화법, 위트 넘치는 진행 솜씨를 뽐냈다. 이러한 이동욱이 선보일 'On the air'에 대한 기대치는 날로 높아지고 있다.
이처럼 이동욱은 'On the air'을 통해 팬들과의 쌍방향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동욱 , 이동욱의On the 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