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유기3' 안재현-규현-송민호…6人, 극강의 단결력 자랑한 사연?
기사입력 : 2017.02.19 오전 11:01
'신서유기3' 안재현-규현-송민호…6人, 극강의 단결력 자랑한 사연? / 사진: tvN 제공

'신서유기3' 안재현-규현-송민호…6人, 극강의 단결력 자랑한 사연? / 사진: tvN 제공


'신서유기3' 6명의 멤버들이 극강의 단결력을 자랑한다.


19일(오늘) 방송되는 tvN '신서유기3'에서는  다수의 드래곤볼이 걸린 '고깔고깔 대작전' 게임이 펼쳐진다.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규현, 송민호 등 출연진이 서로 공을 던지고 받거나 젤리를 먹여주는 등 굉장히 단순하고 쉽게 성공할 수 있는 미션이지만, 얼굴에 고깔을 쓴 채로 임해야 해 그 어느 때보다 어려운 게임이 될 전망이다.


고깔에 앞이 가린 상태로 게임을 하게 된 멤버들은 의도치 않게 온갖 몸 개그를 펼치며 큰 웃음을 주면서도, 제작진의 예상을 뛰어넘은 완벽한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해져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한다.


'신서유기3' 제작진은 "사전에 게임을 시뮬레이션했을 때 절대 불가능할 것이라 예상했는데, 놀랍게도 출연진이 그걸 해내더라. 지난 계림 여행에서의 드래곤볼 게임은 개인의 역량이 중요했다면, 이번에는 6명이 힘을 합쳐야 하는 미션으로 팀워크가 중요했는데 멤버들의 호흡이 잘 맞았다. 멤버들이 두 번째 여행을 떠나면서 더욱 가까워지다 보니 차진 호흡이 나오게 된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얼마 전까지도 각종 미션에서 서로 견제를 서슴지 않던 이들이 단 하루 만에 완벽한 단결력을 보여주는 의외의 모습이 재미를 안길 것"이라고 전해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6인의 멤버들이 활약을 펼친 tvN '신서유기3'는 오늘(19일) 밤 9시 20분 방송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신서유기3 , 강호동 , 이수근 , 안재현 , 규현 , 송민호 , 은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