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계수' 조윤희, 분홍 원피스+청순미모 '특별한 변신'
기사입력 : 2017.02.17 오후 2:23
사진: 조윤희 / 킹콩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조윤희 / 킹콩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조윤희가 특별한 변신을 했다.


17일, 소속사 측은 KBS 2TV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극본 구현숙, 연출 황인혁)’에서 나연실 역을 맡은 조윤희의 촬영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조윤희는 봄을 연상케 하는 핑크빛 원피스를 입고, 매력적인 미소를 짓고 있다. 또한 어딘가를 향해 스윗한 눈웃음을 지으며, 박수를 치고 있다.


조윤희는 드라마에서 수수하면서도 단정한 코트룩을 선보였었는데, 이번 공개된 스틸컷에서는 화사한 원피스에 청순함이 돋보이는 메이크업을 하고 특별한 변신에 나선 모습이다. 이에 그의 변신에는 어떠한 이유가 있는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조윤희는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따뜻한 면모로 주말 안방극장을 훈훈하게 달구고 있다. 특히, 미사어페럴로 복귀할지, 월계수 양복점에 남을지 고민하는 이동건(이동진 역)에게 “후회남지 않는 선택했으면 좋겠다”는 말을 건네는 장면에서는 든든한 매력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행복을 위해 노력하고 변화하는 모습으로 흐뭇하게 만들기도.


조윤희가 출연하는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은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맞춤 전문 양복점 ‘월계수 양복점’을 배경으로 사연 많은 네 남자의 눈물과 우정, 성공 그리고 사랑을 그리는 드라마로, 매주 토, 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월계수양복점신사들 , 조윤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