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정혜성, 서프라이즈 멤버들 짓궂은 질문도 척척
기사입력 : 2017.02.03 오후 6:14
사진: 정혜성-서프라이즈 공명, 서강준, 강태오, 유일 / MBC '우리 결혼했어요' 제공

사진: 정혜성-서프라이즈 공명, 서강준, 강태오, 유일 / MBC '우리 결혼했어요' 제공


‘우리 결혼했어요’ 정혜성이 ‘남편’ 공명이 속한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 멤버들을 만나며 아주버님들과 첫 대면을 했다. 서프라이즈 멤버 서강준-강태오-유일은 짓궂은 질문은 물론, 정혜성의 편을 들며 사랑의 촉매제 역할을 톡톡히 한 것으로 알려졌다.


오는 4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기획 서창만, 연출 허항, 김선영)에서는 정혜성이 아주버님 서강준-강태오-유일을 만나는 모습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서강준-강태오-유일은 정혜성을 만나기 위해 한껏 차려 입은 채 모습을 드러냈고, 정혜성은 아주버님들의 자태에 눈이 커지며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고. 서프라이즈 멤버들은 꽃다발과 함께 결혼 기념 선물까지 준비하는 등 센스를 발휘, 정혜성을 감동시켰다는 후문이다.


또한 멤버 유일은 “실제로 보니 더 아름다우시네요~”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고, 서강준과 강태오 역시 정혜성에게 매료돼 공명이 아닌 정혜성과 한 편(?)이 됐다는 전언.


특히 두 사람의 결혼생활을 텔레비전으로 쭉 지켜봐 온 강태오는 “네가 애교를 잘 받아 줘야지~ 혼나야 해 진짜”라며 공명을 공격, 정혜성의 편을 들었다고.


이 밖에도 서강준-강태오-유일은 공명-정혜성의 애정 넘치는 ‘꽁냥꽁냥’ 행동에 부러움을 표출하는가 하면, 돌직구 질문으로 공명-정혜성의 사랑을 더욱 불타오르게 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정혜성과 서프라이즈 멤버 서강준-강태오-유일의 첫 만남 현장은 오는 4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우리결혼했어요 , 우결 , 정혜성 , 서프라이즈 , 공명 , 서강준 , 유일 , 강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