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씽나인' 이선빈, 탑클래스 여배우의 무인도 생존기
기사입력 : 2016.12.09 오전 9:22
'미씽나인' 이선빈, 탑클래스 여배우의 무인도 생존기 / 사진: SM C&C 제공

'미씽나인' 이선빈, 탑클래스 여배우의 무인도 생존기 / 사진: SM C&C 제공


'미씽나인' 이선빈이 탑클래스 여배우만의 무인도 생존 사투를 그린다.


9일 MBC 새 수목드라마 '미씽나인'(극본 손황원, 연출 최병길) 제작진은 이선빈의 스틸컷을 공개하며, 그의 캐릭터 성격을 밝혔다.


극중 이선빈이 맡은 하지아는 서준오(정경호), 최태호(최태준), 이열(박찬열)이 소속된 레전드엔터테인먼트의 탑클래스 여배우로, 솔직하고 시원시원한 성격의 소유자로 무인도에 표류된 이들과 고군분투하며 고난을 헤쳐 나가게 되는 인물이다.


특히 하지아는 갑작스러운 비행기 추락사고와 험난한 무인도 생활에서도 늘 당당함을 잃지 않는 모습으로 행동하며 자신 나름대로의 방식으로 무인도 생활을 견딘다고 전해졌다.


하지만 솔직 당당한 모습 이면에 여린 면모도 가지고 있으며, 쉽게 말할 수 없는 남다른 비밀까지 있다고 해 드라마 전개에 호기심을 더한다.


이선빈이 출연하는 '미씽나인'은 영화에서나 볼 수 있었던 비행기 추락사고와 무인도 표류기라는 소재와 생존자의 증언을 토대로 추락사고의 진실과 숨겨진 미스터리를 파헤쳐가는 이야기를 담는다.


특히 무인도에서 드러나는 인간의 본성, 비행기 사고로 인한 사회 각계각층의 갈등과 치열한 심리전뿐만 아니라 사람들 사이의 이해관계가 얽히면서 서서히 드러나는 개인의 진짜 모습과 다양한 인간군상의 심리까지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이선빈이 출연하는 MBC 수목드라마 '미씽나인'은 오는 2017년 초 방송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미씽나인 , 이선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