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경수 주연 '긍정이 체질' 누적조회수 4천2백만 돌파
기사입력 : 2016.12.02 오후 12:12
사진: 도경수 / SM 제공

사진: 도경수 / SM 제공


배우 도경수 주연의 웹드라마 ‘긍정이 체질’이 누적 조회수 3천만 돌파 후 2주만에 또 한 번 4천 2백만뷰를 넘는 기록을 세웠다.


도경수의 첫 로맨틱 코미디 장르 도전작인 ‘긍정이 체질’은 10월 31일부터 11월 4일까지 네이버 TV캐스트, 유튜브, 다음 티비팟, 페이스북을 통해 총 6회가 방영됐으며, 지난 달 18일 웹드라마 사상 최고 조회수인 3천만뷰 기록을 달성한 데 이어 지난 1일에는 본편 기준 4천 2백만뷰를 돌파했음은 물론 메이킹 영상까지 합하면 4천 5백만뷰를 넘어 스스로 세운 기록을 경신했다.


특히 ‘긍정이 체질’은 재기 발랄한 캐릭터 ‘김환동’ 역을 맡은 도경수의 색다른 연기 변신이 빛을 발했으며, 긍정의 힘으로 어려운 환경을 딛고 일어서는 영화학과 졸업반 학생들의 좌충우돌 성장 스토리로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또한 도경수 주연의 영화 ‘형’도 지난 11월 23일 개봉, 상영 4일만인 27일 100만 관객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으며, 다수의 새로운 개봉작들 속에서도 28일부터 연일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하는 등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도경수는 엑소 활동을 통해 가수로서의 뛰어난 역량을 인정받고 있음은 물론,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를 비롯해 영화 ‘카트’, ‘순정’ 등에 출연,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여 호평을 얻은 바 있으며, 영화 ‘신과 함께’에 하정우, 이정재, 차태현, 마동석 등의 배우와 함께 캐스팅 되는 등 가수와 배우의 경계를 넘나들며 눈부신 활약을 펼치고 있는 만큼, 앞으로의 성장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도경수 , EXO , 긍정이체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