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네기' 이정신, 박소담의 하늘집 '키다리 친구' 등극
기사입력 : 2016.08.21 오전 11:12
'신네기' 이정신, 박소담의 하늘집 '키다리 친구' 등극 / 사진: tvN '신네기' 방송 캡처

'신네기' 이정신, 박소담의 하늘집 '키다리 친구' 등극 / 사진: tvN '신네기' 방송 캡처


'신네기' 이정신이 부드러운 매너로 안방 여심을 녹이고 있다.


지난 20일 방송된 tvN 금토드라마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극본 민지은 원영실, 연출 권혁찬 이민우)에서는 통제불능 재벌3세 강지운(정일우)-현민(안재현)-서우(이정신) 삼형제를 한 가족으로 묶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은하원(박소담)의 모습이 담겼다.


서우는 하늘집에 함께 살며 하원에게 쌀쌀맞게 행동하거나 엉뚱한 장난을 치는 사촌형제 지운-현민과 달리 하원을 살갑게 챙기는 자상한 면모를 보인다. 특히 하원의 생일을 알게 된 서우는 하늘집의 '로봇비서' 윤성(최민)과 함께 그녀의 생일 파티를 준비하며 다정다감한 모습으로 심쿵을 유발했다.


아직까지 극중 서우의 인생 스토리가 완벽하게 공개되지 않았기 때문에 시청자들이 그의 내면세계를 다 이해하지 못한 상태이지만 지금까지 보여진 모습만으로도 이미 충분히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이정신이 한 여자만을 향한 애틋한 순애보를 보여줄 것 같은 따뜻하고 다정다감한 이미지를 선보이면서 안방극장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제대로 흔들어놓고 있는 것. 실제 인기그룹 씨엔블루의 멤버이기도 한 그는 극중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극에 대한 몰입도까지 높이고 있다.

한편, tvN이 새롭게 선보이는 불금불토 스페셜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는 정일우-안재현-박소담-이정신-최민-손나은 등이 출연하며 총 16부작으로 26일(금) 밤 11시 15분 5회가 방송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신데렐라와네명의기사 , 이정신 , 박소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