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이종석-한효주 / MBC 'W' 제공
'W' 이종석과 한효주의 '요정설 실체'가 공개됐다.
MBC 수목드라마 'W'(더블유) 측은 1일 이종석과 한효주의 요정설 뒷받침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4회까지 방송된 'W'는 '만찢남' 강철을 위해 태어난 듯한 여심을 사로잡는 비주얼의 이종석과 '만뚫녀' 한효주의 우월한 미모가 연일 화제를 모았다.
방송 이후 누리꾼들은 '요정설'을 제기했다. 특히 이종석은 "뭐죠? 난 왜 옷 사주고 뺨을 맞죠?"를 필두로 극중 말투인 '죠죠'를 콜라보 해 팬들은 그를 '죠죠 요정'으로 부르고 있는 상황. 또한 한효주 역시 세상에서 제일 예쁜 '세젤예'라는 수식어와 함께 '세젤예 요정'으로 임명됐다.
이 같은 비현실적 비주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두 사람의 종횡무진 활약의 결정체인 '요정설'을 뒷받침할 만한 장난기 가득한 비하인드 컷까지 공개됐다. 해당 비하인드 컷에는 팬트하우스에서 마주한 이종석-한효주의 장난기 가득한 모습과 함께 수감된 한효주의 대본열공과 귀엽고 발랄한 모습, 한효주 앞에서 귀엽게 브이와 입을 크게 벌려 웃음을 자아내는 이종석-이태환 등 다채로운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W' 측은 비하인드 컷과 함께 시청률 1위를 기념하며 시청자들을 위한 휴대폰 배경화면을 자체제작, 공식 페이스북 등을 통해 역 조공을 펼치고 있는 상황이다. '수봉' 역 이시언이 나선 복습영상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를 자체제작해 팬들과 함께 소통하는 등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편 'W'는 오는 3일 수요일 밤 10시 5회가 방송된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