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왕루이' 서인국·남지현, 대본리딩 현장 공개 '훈훈 케미'
기사입력 : 2016.07.28 오전 10:45
'쇼피왕루이' 서인국·남지현, 대본리딩 현장 공개 / 사진: MBC 제공

'쇼피왕루이' 서인국·남지현, 대본리딩 현장 공개 / 사진: MBC 제공


'쇼피왕루이'의 대본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28일 MBC 새 수목드라마 '쇼핑왕 루이'(극본 오지영, 연출 이상엽) 제작진은 지난 15일 상암 MBC에서 진행된 대본리딩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대본리딩에는 김상호 CP, 이상엽 PD, 오지영 작가 등 제작진과 서인국, 남지현, 윤상현, 임세미, 김영옥, 오대환, 엄효섭, 김선영, 강지섭, 황영희, 김규철, 윤유선, 김보연, 남명렬 등 주요 배우들이 참석했다.


본격적인 대본리딩에 앞서 이창섭 드라마2국장은 "오랜만에 '왕'이 제목에 들어간 드라마인데, 9월에 진정한 ‘왕’인 작품이 되길 기대한다"고 덕담을 건넸다.


다함께 힘차게 박수를 치며 시작한 대본리딩에서 배우들은 모두 각자의 캐릭터에 꼭 맞는 연기를 선보여 리딩 현장을 더욱 훈훈하게 만들었다. 특히 서인국은 유럽에서 외롭게 자란 온실 속 꽃미남 청년 루이 역에 완벽 몰입,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매력을 뽐냈다.


연출을 맡은 이상엽 PD는 "조금 과장된 설정도 좋은 연기자들이 잘 소화해 낼 것으로 기대한다. 시청자들의 마음속에 오래 남는, 밝고 따뜻한 드라마가 되도록 모두 최선을 다하자"라며 배우들을 독려했다.


'쇼핑왕 루이'는 복잡한 소비의 도시, 서울 한복판에 떨어진 온실 속 기억상실남 '쇼핑왕 루이'와 오대산 날다람쥐 넷맹녀 '고복실'의 파란만장 서바이벌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한편 MBC '쇼핑왕 루이'는 'W' 후속으로 오는 9월 첫 방송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쇼핑왕루이 , 서인국 , 남지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