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 완전 정복 방법? 매주 주말 '복습 영상' 공개 / 사진: MBC 제공
W'가 시청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복습떡밥'을 대량 투척한다.
24일 MBC 새 수목드라마 'W'(극본 송재정, 연출 정대윤) 제작진은 "뜨거운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시며 'W-DAY'를 기다리는 시청자 분들을 위해 매주 주말마다 'W 완전정복-복습의 세계'라는 타이틀로 3주간 복습 영상을 특별 제작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W 완전정복-복습의 세계' 영상에는 앞선 방송 2회차 분을 7~8분만 봐도 어떤 내용인지 몰아볼 수 있는 친절한 해설서로 기획됐고, 앞으로 3주간 공개될 예정이다. 매 주말마다 네이버 TV캐스트(http://tvcast.naver.com/mbc.W)를 비롯해 온라인 SNS 공식계정,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영상은 영화 다이제스트(요약) 편집의 달인 '출발 비디오여행' 팀이 맡아 막강 퀄리티를 자랑하고 잇으며, 여기에 웹툰작가 오성무의 문하생으로 출연 중인 이시언이 MC로 나서 'W'의 입문을 돕는다. 'W' 측은 이번 복습 영상 외에도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해 시청자들의 'W' 입문을 돕고 드라마를 100배 즐길 수 있는 팁을 꾸준히 제공하겠다는 각오다.
한 관계자는 "'W'에 출연하는 이시언 씨의 넉살과 재치 있는 입담이 더해져 한 층 재미있는 복습영상이 완성됐다"면서 "시청자 분들의 뜨거운 관심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번 콘텐츠를 제작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W'는 현실세계의 초짜 여의사 오연주가 우연히 인기절정 '웹툰W'에 빨려 들어가 주인공 강철을 만나면서 이로 인해 스펙터클한 사건들이 연쇄적으로 일어나며 색다른 긴장감을 선사할 로맨틱 서스펜스 멜로 드라마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