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딴따라' 혜리, 지성·강민혁과 쉬는 시간 포착 '심쿵유발 케미요정'
기사입력 : 2016.05.22 오전 10:58
'딴따라' 혜리, 지성·강민혁과 쉬는 시간 포착 '심쿵유발 케미요정' / 사진 : 웰메이드 예당, 재미난 프로젝트 제공

'딴따라' 혜리, 지성·강민혁과 쉬는 시간 포착 '심쿵유발 케미요정' / 사진 : 웰메이드 예당, 재미난 프로젝트 제공


'딴따라' 혜리가 케미요정 면모를 자랑했다.


22일 SBS 수목드라마 '딴따라'(극본 유영아, 연출 홍성창, 이광영) 제작진은 혜리, 지성, 강민혁의 모습이 담긴 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혜리는 극중 정그린처럼 인간 비타민이 된 모습. 지성과 함께 있을 때는 흥 넘치는 댄스로 잔망스러운 매력을 뽐내며 지성을 웃게 만든다. 또한, 지성에게 얼굴을 내밀고 앙증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 이에 무장해제 미소로 응답한 지성의 모습은 훈훈함을 더한다.


강민혁과 함게 하는 혜리의 모습은, 좀 더 애틋(?)하다. 남매 로맨스를 현장에서도 이어가고 있는 것. 혜리와 강민혁은 촬영 중간 쉬는 시간에도 꼭 붙어 서로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다. 특히 쌀쌀한 밤 촬영에 혜리를 걱정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보는 강민혁의 모습은 하늘, 그린 남매의 케미를 떠올리게 한다.


이처럼 혜리는 카메라 밖에서도 지성과는 웃음꽃 피는 잔망 로맨스를, 강민혁과는 애틋하고 설레는 로맨스를 이어가며 달달한 케미를 뽐내고 있다. 이에 혜리가 지성과 강민혁 중 누구와 핑크빛 로맨스를 펼치게 될 지 향후 전개에 대한 기대감이 더해진다.


한편, SBS '딴따라'는 매주 수, 목 밤 10시 방송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딴따라 , 혜리 , 지성 , 강민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