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 조윤희와 '마이 보디가드' 본방사수 독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기사입력 : 2016.04.28 오전 9:40
사진 : 이동욱, 조윤희 '마이 보디가드' 본방사수 영상 캡쳐

사진 : 이동욱, 조윤희 '마이 보디가드' 본방사수 영상 캡쳐


이동욱과 조윤희가 ‘마이 보디가드’ 첫 방송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28일, 네이버 TV캐스트에 공개된 영상 속 이동욱과 조윤희는 눈부신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조윤희는 화사한 미소로 “오늘 밤 9시 온스타일 채널에서 ‘마이 보디가드’가 첫 방송됩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동욱은 “신개념 보디쇼 ‘마이 보디가드’ 많은 기대와 시청 부탁드립니다”라며 꿀처럼 달콤한 목소리로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이동욱은 SBS ‘강심장’, SBS ‘룸메이트’ 등을 통해 수려한 언변과 거침없는 돌직구 화법, 유머러스한 진행 솜씨를 뽐낸 바 있어, 그가 ‘마이 보디가드’에서 MC로서 보여줄 유쾌한 입담과 재치있는 진행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동욱은 지난 26일 ‘마이 보디가드’ 제작발표회를 통해 “100명의 일반인과 함께하는 것이 쉽지만은 않다. 그분들의 가려운 곳을 긁어드리는 게 저의 책임감이자 의무다. 새로운 경험이고 도전하는 입장이다”라고 말해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조윤희 또한 ‘마이 보디가드’를 통해 예능 MC에 첫 도전한다. 그는 “드라마와 영화만 하다가 예능 MC를 한다는 것에 대한 부담감이 있었던 것은 사실이다. 그러나 모두들 잘 도와주셔서 재미있게 녹화를 마쳤다. 언젠가는 MC라는 분야에 대해 도전하고 싶었는데, 좋은 기회가 왔다. 열심히 하겠다”고 제작발표회를 통해 다부진 각오를 밝힌 바 있다.

한편, 이동욱과 조윤희를 비롯한 조세호, 박나래, 박태준, B1A4 신우가 MC를 맡은 ‘내 몸을 지키는 BODY SHOW’ 온스타일 ‘마이 보디가드’는 다양한 미션과 프로젝트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보디 라이프 스타일을 알아가는 프로그램으로, 오늘(28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동욱 , 조윤희 , 마이보디가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