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주·AOA, '클릭유어하트' 카메오…보건쌤·훈녀 여고생 완벽 변신
기사입력 : 2016.03.08 오전 9:12
사진: 이국주, AOA가 웹드라마 '클릭 유어 하트' 카메오로 출연한다. / FNC 제공

사진: 이국주, AOA가 웹드라마 '클릭 유어 하트' 카메오로 출연한다. / FNC 제공


이국주와 AOA가 소속사 후배들의 지원사격에 나선다.


AOA와 이국주는 17일 첫 공개되는 웹드라마 '클릭 유어 하트'(극본 김보연, 연출 민두식)에 카메오로 출연한다. 이국주는 네오즈고등학교 보건선생님으로, AOA 멤버 지민, 유나, 혜정, 설현, 찬미는 다섯 주인공과 다양한 인연으로 얽힌 고등학생으로 분한다.


AOA 지민, 유나, 혜정, 설현, 찬미는 같은 그룹 멤버 민아의 웹드라마 주연 소식에 힘을 보태기 위해 발벗고 나섰다. 이국주 역시 소속사 후배들의 데뷔 준비에 흔쾌히 출연을 약속한 것은 물론, 전남 목포까지 내려가며 '의리녀'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FNC가 제작하는 웹드라마 '클릭 유어 하트'(7부작)는 AOA 민아와 FNC엔터테인먼트의 트레이닝 시스템 '네오즈 스쿨' 1기 데뷔 후보생들이 출연하는 예측불허 청춘 로맨스 드라마다. '불운의 아이콘' 민아가 새로운 고등학교에 전학오며 겪게 되는 파란만장한 사건사고와 그런 민아에게 다가오는 다원, 주호, 로운, 찬희 네 남자의 4색 사랑을 그린다.


이 드라마의 특이점은 두 남자를 놓고 고민하는 '민아'의 마음을 시청자가 직접 선택하는 '인터랙티브 드라마' 형식을 도입해 시청자들에게 행복한 고민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클릭 유어 하트'는 3월 17일(목) 오후 6시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첫 방송된다. 다음날인 18일 오후 6시에는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을 통해 전체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국주 , AOA , 클릭유어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