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림학교' 이홍빈, 까칠치앙vs애교치앙 '반전매력의 끝은?'
기사입력 : 2016.01.13 오전 9:35
'무림학교' 이홍빈, 까칠치앙vs애교치앙 '반전매력의 끝은?' / 사진: KBS2 '무림학교' 방송 캡처

'무림학교' 이홍빈, 까칠치앙vs애교치앙 '반전매력의 끝은?' / 사진: KBS2 '무림학교' 방송 캡처


'무림학교' 이홍빈이 까칠한 모습과 애교 넘치는 반전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12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무림학교(극본 김현희, 양진아 연출 이소연)’에서 이홍빈은 무림학교의 신입생이 되기로 하고 만만치는 않은 학교생활을 해나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홍빈은 무림학교 입학 후 대세 아이돌 그룹 뫼비우스의 이현우(윤시우역)와 시종일관 대립관계를 보이며 까칠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재벌2세의 모습을 그려냈다. 또한 첫눈에 반한 서예지에게는 무한 애교와 함께 한없이 다정한 순정남의 면모를 선보여 반전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이홍빈은 큰 눈망울과 뽀얀 피부, 우월한 기럭지 등 훈훈한 비주얼로 안방극장의 여심을 자극했으며, 엉뚱하면서도 귀여운 모습과 카리스마 넘치면서도 시크한 매력의 왕치앙의 극과 극을 오가는 모습을 잘 그려내어 앞으로 활약에 기대감을 불러모았다.


뿐만 아니라, 이홍빈은 방송 첫 회 바닷가에 빠지는 장면에서 차가운 바닷물임에도 불구하고 더 좋은 컷을 잡아내기 위해 여러 차례 입수를 시도해 스태프로부터 박스를 받았으며, 연기와 무술 연습에 노력을 아끼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KBS 2TV 월화드라마 ‘무림학교’는 취업과 스펙 쌓기가 아닌 정직, 신의, 생존, 희생, 소통, 관계 등 사회에 나아가 세상에 맞설 수 있는 덕목을 가르치며 특별한 인생 교육을 깨우쳐가는 과정을 그린 글로벌 청춘 액션드라마로 매주 월, 화요일 10시 방송된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무림학교 , 이홍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