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짝사랑' 정일우-진세연, 초밀착 눈맞춤 '키스 1초전'
기사입력 : 2016.01.13 오전 9:25
'고품격짝사랑' 정일우-진세연, 초밀착 눈맞춤 '키스 1초전' / 사진: 김종학 프로덕션 제공

'고품격짝사랑' 정일우-진세연, 초밀착 눈맞춤 '키스 1초전' / 사진: 김종학 프로덕션 제공


정일우와 진세연의 초 밀착 키스 1초전 눈맞춤 사진이 공개됐다.


‘고품격 짝사랑’(극본 신유담, 연출 지영수) 정일우와 진세연이 야릇한 분위기에서 서로를 바라보고 있는 사진이 공개됐다.


‘고품격 짝사랑’은 키우는 신인마다 톱스타로 만드는 마이더스의 손 ‘세훈’(정일우 분)이 우연히 만난 산골 철벽녀 ‘이령’(진세연 분)을 캐스팅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코믹 로맨스이다.


사진 속 정일우와 진세연은 채 한 뼘이 되지 않는 거리로 마주서서 서로를 바라보고 있다. 특히 정일우는 블랙홀에 빠져든 듯 진세연을 뜨거운 눈빛으로 응시하고 있다. 나아가 정일우는 진세연의 팔을 있는 힘껏 낚아채고 있는 모습. 진세연을 향해 저돌적으로 구애하고 있는 정일우의 모습이 사진에 담겨 있다.


진세연은 놀란 토끼처럼 두 눈을 동그랗게 뜬 채 정일우를 바라보고 있는데, 그 눈빛에서 당혹스러움과 함께 묘한 설렘이 묻어나는 듯하다.


본 장면은 인천광역시에서 촬영된 것이다. 이날 정일우와 진세연은 리허설부터 서로의 눈을 바라보며 연기 호흡을 맞추는 등 남다른 ‘커플 케미’를 뽐내 현장 모든 이의 시선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고품격 짝사랑’은 총 20부작으로 국내 케이블 VOD, 네이버 N스토어, 곰티비, 티빙, 웹하드, 씨네폭스, 맥스무비 등 각종 사이트와 3사(SK, KT, LG) IPTV를 통해 공개되고 있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고품격짝사랑 , 정일우 , 진세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