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곳' 지현우, 볼수록 매력적인 배우들의 숨은 1인치 대공개
기사입력 : 2015.11.05 오전 10:04
'송곳' / 사진: 유한회사 문전사 송곳, (주)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 제공

'송곳' / 사진: 유한회사 문전사 송곳, (주)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 제공


JTBC 특별기획 '송곳'의 볼수록 매력적인 배우들의 숨은 1인치가 공개됐다.


한국사회의 한 단면을 현실적으로 그려내 '꼭 봐야하는' 명품 드라마로 손꼽히고 있는 '송곳'이 놓치면 후회할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을 대방출했다.


사진 속 웃음이 끊이지 않는 배우들의 모습에선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를 짐작할 수 있다. 푸르미마트 직원들에게 혼이 나고 있는 지현우(이수인 역)부터 찰떡 호흡의 비결을 짐작케 하는 현우(주강민 역)와 박시환(남동협 역), 카리스마는 잠시 내려둔 안내상(구고신 역)까지 평소 볼 수 없었던 '송곳'의 주역들의 모습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무엇보다 악덕부장 정민철로 열연 중인 김희원을 비롯해 예성(황준철 역)과 마찰을 빚은 조재룡(허과장 역) 등 배우들의 익살스러운 표정은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극 중 까칠하고 험악한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해맑게 웃고 있어 보는 이들까지 흐뭇하게 만든다.


'송곳'의 한 관계자는 "배우들이 서로 굉장히 친해져 남다른 호흡을 자랑하고 있다"라며 "좋은 연기를 보여주기 위해 함께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니 앞으로도 꾸준한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송곳' 5회는 오는 7일(토) 밤 9시 40분에 방송된다.



글 김지수 인턴기자 / 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송곳 , 지현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