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김재원 / 윌엔터 제공
배우 김재원이 SBS 교양 프로그램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 북경 특집에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다. 중국의 식도락 여행과 자신의 웰빙 라이프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며 친근하면서도 소탈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인 것.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는 ‘밥상이 바뀌면 인생이 바뀐다’를 모토로 자연을 요리하고 음식으로 치유하는 프로그램으로, 배우 김수로와 요리 연구가 임지호가 공동 MC를 맡아, 게스트들과 함께 소중한 밥상을 전국민들에게 선사하고 있다.
김재원은 북경 특집으로 진행되는 녹화에 특별 게스트로 출연, 두 MC와 함께 북경을 여행하며 다채로운 건강 요리를 맛보는 등 중국 식도락 여행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단순한 음식 소개를 넘어 게스트의 속 깊은 이야기까지 들어볼 수 있는 프로그램인 만큼 배우 데뷔 15주년을 맞은 김재원이 어떤 사람냄새 나는 이야기를 들려줄지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더불어 지난 9월 말 종영한 MBC 드라마 ‘화정’ 종영 후에도 밀린 스케줄을 소화하느라 바쁘게 지내온 김재원은 “방송을 통해 시청자 분들에게 힐링을 선사해드리는 것은 물론, 제 삶을 되돌아보며 스스도로 힐링 받는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라고 녹화에 앞서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는 후문.
한편, 김재원이 출연하는 SBS 교양 프로그램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는 오는 11월 15일(일), 22일(일) 오전 8시 20분, 2회에 걸쳐 방송될 예정이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예능
,
김재원
,
먹방
,
식사하셨어요?
,
북경
,
식도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