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데이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 / 사진: SM C&C 제공
JTBC '디데이'의 하이라이트 영상이 화제다.
14일 JTBC 새 금토드라마 '디데이'(극본 황은경, 연출 장용우)측은 10여분짜리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7차에 걸쳐 릴레이 티저를 공개한 '디데이'는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를 통해 본 편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14일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은 압도적인 스케일과 웅장한 CG효과로 초반부터 시선을 사로잡는다.
서울에 대지진이 발생한다면 어떤 모습일까? 하이라이트 영상 속 처참한 서울의 모습을 블록버스터 영화를 방불케 하는 높은 퀄리티로 시종일관 보는 이들의 입을 다물지 못하게 만든다.
지진으로 인해 흔들리는 건물과 갈라지는 도로, 흙먼지 속 처참히 죽어가는 사람들의 모습이 눈앞에서 실제 재난상황을 목격하는듯한 긴장감을 선사한다. 특히 거대 씽크홀과 빌딩 붕괴, 하수구 폭발과 같은 블록버스터 급 스케일이 영상이 끝날 때까지 손에 땀을 쥐게 한다.
대지진이라는 충격적이면서도 신선한 소재를 생동감 있게 표현해 마치 영화를 보는 듯한 착각이 들 정도. 또한 탄탄한 스토리를 뒷받침하는 배우들의 명품 연기는 소름 돋는 재난의 현장으로 안내한다.
'디데이'는 서울 대지진, 처절한 절망 속에서 신념과 생명을 위해 목숨 건 사투를 벌이는 재난 의료팀의 활약상을 그린 드라마로 오는 9월 18일 금요일 밤 8시 30분 첫 방송 예정이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디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