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사랑한시간' 하지원-이진욱, 아지트 스킨십 폭발! '이중 리허설컷은?'
기사입력 : 2015.08.16 오전 11:07
너를사랑한시간 하지원 이진욱 아지트 스킨십 / 사진: SBS '너를 사랑한 시간' 제공

너를사랑한시간 하지원 이진욱 아지트 스킨십 / 사진: SBS '너를 사랑한 시간' 제공


'너를 사랑한 시간' 하지원-이진욱의 아지트 스킨십 사진이 공개됐다.


SBS 주말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 측은 16일 마지막 회 방송을 앞두고 극중 오하나(하지원 분)와 최원(이진욱 분) 원플원 커플의 스킨십이 폭발한 사진 3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하나와 원이 자신들의 우정의 역사가 고스란히 담기고, 사랑 고백까지 한 아지트에서 스킨십을 폭발하며 그 어느 때 보다 해맑게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공개된 사진 중 두 사람이 등을 맞대고 있는 스틸은 하지원과 이진욱 두 배우의 리허설 장면이 포착된 것이다. 대본을 보고 어떤 연기를 펼칠지 고민하던 두 배우가 등을 맞대고 서로 대화를 나누며 의견을 나누는 모습이 담긴 것.


나머지 두 장의 사진은 이렇게 등을 맞대고 고민을 끝마친 두 배우가 환상의 케미를 뿜어내며 만든 달달함의 끝이 담긴 스킨십 장면이 포착된 것이다. 마치 실제인지 연기인지 구분이 가지 않을 정도로 진짜 웃음이 터진 하나의 모습인 하지원과 하나를 꼭 끌어안으며 진짜 행복감에 휩싸인 원의 모습인 이진욱의 모습이 보는 이들에게까지 설레임을 안기고 있다.


무엇보다 하나와 원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진짜 사랑임을 고백하는 모습으로 지난 15회를 장식했기에 두 사람이 어떤 사랑의 결실을 맺을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는 가운데, 공개된 이번 스틸은 행복함과 달달함이 폭발한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겨 있어 온라인이 들썩이고 있는 상황.


'너를 사랑한 시간' 측은 "두 배우가 등을 맞대고 고민한 아지트 스킨십 장면이 마지막 회에 등장할 예정이다. 두 배우의 고민만큼 스킨십 장면이 예쁘게 담겼으니 마지막 회를 본 방송으로 꼭 확인 부탁드린다"면서 "언제나 현장에서 최선을 다하는 하지원, 이진욱 두 배우로 인해 현장에는 언제나 웃음이 넘쳐났고 응원해 주신 시청자분들로 인해 힘을 내서 촬영할 수 있었다. 그 동안 ‘너를 사랑한 시간’을 아껴주신 시청자 분들께 너무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너를 사랑한 시간'은 오늘(16일) 밤 10시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너를사랑한시간 , 너사시 , 하지원 , 이진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