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팔이' 김태희 "연인 비와 결혼 얘기하지만, 구체적 계획 NO"
기사입력 : 2015.07.30 오후 4:35
용팔이 김태희 비(정지훈) 결혼설 언급 / 사진: 조선일보 일본어판 이대덕 기자, pr.chosunjns@gmail.com

용팔이 김태희 비(정지훈) 결혼설 언급 / 사진: 조선일보 일본어판 이대덕 기자, pr.chosunjns@gmail.com


배우 김태희가 연인 비(정지훈 분)와의 결혼설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못 박았다.


김태희는 30일 SBS 사옥에서 진행된 '용팔이' 제작발표회에서 자꾸 불거지는 연인 비와의 '결혼설'에 대해 "정말 솔직히 말씀드리면 연애하면서 당연히 서로 그런 얘기를 하긴 하지만 구체적인 계획이나 액션을 한 적은 한번도 없다"고 조심스럽게 이야기했다.


이어 김태희는 "저도 언제, 누구와 어떻게 결혼할지 전혀 모르는 상황이다"며 "자꾸 계획을 만들어주셔서 부담스럽긴 하다. 대중도 혼란스러우실 것 같고 매번 아니라고 해명하고 대응할 수 없어서 그런 상황들을 이해해주셨으면 좋겠다"고 해명했다.


'용팔이'는 '장소불문 · 환자불문' 고액의 돈만 준다면 조폭도 마다하지 않는 실력 최고의 돌팔이 외과의사 '용팔이'가 병원에 잠들어 있는 재벌 상속녀 '잠자는 숲속의 마녀'를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는 스펙터클 멜로드라마다.


한편, '용팔이'는 오는 8월 5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용팔이 , 김태희 , 제작발표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