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홍철, FNC와 전속계약…유재석-정형돈과 한솥밥
기사입력 : 2015.07.27 오전 9:31
노홍철, FNC와 전속계약…유재석-정형돈과 한솥밥 / 사진 : 더스타DB

노홍철, FNC와 전속계약…유재석-정형돈과 한솥밥 / 사진 : 더스타DB


노홍철이 FNC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


소속사 없이 독립적으로 활동해오던 노홍철이 FNC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새로운 방송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FNC 측은 "노홍철이 가진 역량을 펼치는 것은 물론 자사가 보유한 다양한 콘텐츠 및 제작 시스템과 최상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노홍철은 지난 해 11월 서울 강남구 논현동 인근에서 음주운전 단속에 적발돼 이후 '무한도전'을 비롯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다. 또한 지난 16일 유재석과 FNC 엔터테인먼트가 전속계약을 맺었다는 사실이 전해질 당시 노홍철도 비밀 접촉설이 있었지만 "계약 논의 없었다"는 말로 FNC 측은 밝힌 바 있다.


하지만 FNC 측은 노홍철 전속계약을 알리는 보도자료에서 "유재석에 이은 김용만과 노홍철의 합류로 FNC는 송은이, 정형돈, 이국주, 문세윤과 함께 최강의 예능 라인업을 구축하며 명실상부 '예능 왕국'으로 발돋움하게 됐다. 이로써 FNC는 코스닥에 상장한지 1년도 안 돼 음반 및 공연 제작, 매니지먼트, 아카데미 사업, 드라마 제작 등의 성과를 이뤄내며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서 입지를 다졌다"라며 최강 예능 라인업을 완성했다고 전했다.


한편, FNC엔터테인먼트는 FT아일랜드, 씨엔블루, 주니엘, AOA, 엔플라잉 등 뮤지션을 비롯해 배우 이다해, 이동건, 박광현, 조재윤, 정우, 성혁, 윤진서, 김민서, 정해인, 김소영, 곽동연, 그리고 방송인 유재석, 송은이, 정형돈, 이국주, 문세윤 등이 소속돼 있다.



글 조명현 기자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노홍철 , FNC , 무한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