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결한그대' 재경-성훈, '썸'의 기운이 느껴지는 '공식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 2015.07.21 오후 1:55
레인보우 재경 성훈 공식포스터 / 사진: 가딘미디어 제공

레인보우 재경 성훈 공식포스터 / 사진: 가딘미디어 제공


'고결한 그대' 재경과 성훈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는 네이버 1위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로맨스 코미디의 레전드인 '내 이름은 김삼순'의 원작자 지수현 작가가 각색하고 한,중,미 최초 동시 방영을 이끌어낸 '인형의 집'으로 퀄리티 높은 영상 콘텐츠을 선보인 가딘미디어가 제작하는 웹 드라마.


모든 걸 다 가진 로열패밀리 황태자 이강훈(성훈 분)과 평범한 수의사인 여주인공 차윤서(재경 분)의 설레고도 짜릿한 밀당 로맨스를 그릴 예정인 가운데 포스터 속 두 사람은 보기만 해도 설레는 핑크빛 기류를 물씬 풍겨 눈길을 끌고 있다. 


깔끔하게 턱시도를 차려 입은 성훈은 빠져들 것 같은 로맨틱한 눈빛으로 보는 이들의 심장을 저격하고 있는 상황. 재경 역시 순백의 미니 드레스로 그녀의 매력 지수를 한껏 상승시키며 남심은 물론 여심마저 뒤흔들고 있다.


실제 촬영 현장에서도 성훈과 재경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이어갔을 뿐만 아니라 원작 캐릭터를 뛰어넘는 극강 비주얼, 프로페셔널한 포즈와 표정들을 선보이며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고.


이날 유아독존 마성의 차도남 이강훈에 완벽 빙의한 성훈은 옴므파탈의 진수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자타공인 힐링메이커 재경은 청초한 미모와 상큼발랄한 매력을 발산, 남성 스태프들의 함박웃음을 자아냈다고 전해졌다.


한편, '고결한 그대'는 오는 8월 23일(일) 밤 12시 네이버 TV캐스트에서 첫 방영될 예정이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고결한그대 , 레인보우 , 재경 , 성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