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FNC와 전속계약…정형돈-FT아일랜드-씨앤블루-AOA와 한솥밥
기사입력 : 2015.07.16 오후 3:44
유재석, FNC와 전속계약…정형돈-FT아일랜드-씨앤블루-AOA와 한솥밥 / 사진 : 더스타DB

유재석, FNC와 전속계약…정형돈-FT아일랜드-씨앤블루-AOA와 한솥밥 / 사진 : 더스타DB


유재석이 FNC와 전속계약을 맺으며 FT아일랜드, 씨앤블루, AOA 등과 한솥밥을 먹게됐다.


오늘(16일) FT아일랜드, 씨엔블루, 주니엘, AOA, 엔플라잉, 정우, 송은이, 정형돈, 이국주, 문세윤 등이 소속된 FNC 엔터테인먼트 측은 "유재석이 FNC와 전속계약을 맺었다"라는 소식을 전했다.


약 5년간 소속사 없이 홀로 방송 활동을 해온 유재석의 행보는 방송가는 물론 엔터테인먼트 업계 전체의 최고 관심사였다. 성실한 이미지로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유재석은 착한 콘텐츠를 기반으로 좋은 영향력을 미치고자 하는 FNC의 비전에 가장 부합하는 인물로, 이 같은 양쪽의 공감대가 전속계약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유재석은 "좋은 회사에서 평소 친한 좋은 동료들과 함께하게 돼 무척 기쁘다"고 FNC와 전속 계약 소감을 밝혔다.


유재석이 합류함에 따라 FNC는 송은이, 정형돈, 이국주, 문세윤과 함께 최강의 예능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유재석은 음반 및 공연 제작, 매니지먼트, 아카데미 사업, 드라마 제작 등을 성공적으로 진행해온 FNC가 더욱 다양한 콘텐츠 제작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는 데 큰 힘을 실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유재석이 새롭게 둥지를 튼 FNC엔터테인먼트에는 FT아일랜드, 씨엔블루, 주니엘, AOA, 엔플라잉 등 뮤지션을 비롯해 배우 이다해, 이동건, 박광현, 조재윤, 정우, 성혁, 윤진서, 김민서, 정해인, 김소영, 곽동연, 그리고 방송인 송은이, 정형돈, 이국주, 문세윤 등이 소속돼 있다.



글 조명현 기자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유재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