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을걷는선비' 이유비, 男-女 모두 '꽃도령'에 설렘주의보
기사입력 : 2015.07.10 오전 9:05
'밤을걷는선비' 이유비, 男-女 모두 '꽃도령'에 설렘주의보 / 사진 : 싸이더스HQ 제공

'밤을걷는선비' 이유비, 男-女 모두 '꽃도령'에 설렘주의보 / 사진 : 싸이더스HQ 제공


'밤을 걷는 선비' 속 이유비가 '남장여자 꽃책쾌'의 모습으로 남녀 시청자들을 모두 사로잡았다.


지난 8일(수) 첫 스타트를 끊으며 단숨에 화제를 모은 MBC '밤을 걷는 선비'에서 이유비는 한양에서 잘나가는 책쾌이자 밤선비 김성열(이준기 분)을 만나 한눈에 사랑에 빠진 남장여자 '조양선'으로 등장해 앞으로 벌어질 로맨스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이후 2화에서는 수위 높은 애정소설을 팔기 위해 설명을 감질나게 하며 구매자들을 애태우는 수완 좋은 책쾌로 눈길을 끈 동시에, 부모님의 친 자식이 아닌 사연이 있는 딸임이 은연중에 드러나 캐릭터에 대한 호기심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금군을 피해 여인의 모습을 하고 들어선 방에서 성열과 밀착하는 순간, 남장여자로 살아가면서도 두근거림을 어찌할 수 없는 소녀의 모습을 보여줘 이목을 끌었다.

특히 극 초반부터 이유비는 반짝거리는 눈빛과 영락없이 귀여운 꽃소년의 모습으로 극의 몰입도를 높이는가 하면, 작품마다 눈부시게 성장하는 연기력으로 이번 드라마에서 또 어떤 놀라운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를 모으고 있다.

이렇게 남장여자 책쾌로 등장해 남녀 시청자를 모두 사로잡은 이유비와 함께 이준기, 심창민, 이수혁, 김소은 등 원작과 싱크로율 높은 출연진으로 방송 첫 주부터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군 MBC '밤을 걷는 선비'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글 조명현 기자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밤을걷는선비 , 이유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