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결한그대' 재경, 핵폭탄급 심쿵눈빛에 현장 초토화
기사입력 : 2015.06.29 오전 9:14
고결한그대 레인보우 재경 심쿵눈빛 / 사진: 가딘미디어 제공

고결한그대 레인보우 재경 심쿵눈빛 / 사진: 가딘미디어 제공


배우 재경이 얼음도 녹일 애교 눈빛으로 첫 촬영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극본 지수현, 연출 김양희, 제작 가딘미디어)에서 성훈(이강훈 역)의 사랑을 독차지할 재경(차윤서 역)의 첫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재경이 맡은 차윤서는 소도시에서 동물병원을 운영하는 수의사로 동물을 향한 무한 애정과 초긍정 마인드를 지닌 인물. 여기에 마성의 차도남 성훈도 쥐락펴락할 러블리함으로 남심은 물론 여심까지 샤르르 녹일 예정이다. 


사진 속 재경 역시 차윤서 캐릭터에 완벽 빙의한 듯 보는 이들의 심장을 간질이는 심쿵 눈빛을 발사하고 있다. 특히, 한껏 미소를 지은 채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는 재경의 모습에선 활기찬 현장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실제 촬영 현장에서도 재경은 사이다 같은 매력으로 분위기 메이커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고. 더불어 대사와 지문을 완벽히 숙지해 온 재경은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로 현장에 활력을 더하며 분위기를 주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랑스러움으로 무장한 재경이 어떤 매력들로 성훈을 사로잡을지 팬들과 시청자들의 관심이 치솟고 있다.


한편, '고결한 그대'는 로열패밀리 황태자 이강훈(성훈 분)과 개성만점 동물병원 수의사 차윤서(재경 분)의 쫄깃하고도 화끈한 러브스토리를 그린 드라마로, 2015년 하반기 네이버 TV캐스트에서 첫 방영될 예정이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고결한그대 , 레인보우 , 재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