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분을숨겨라 김범 액션남 변신과정 / 사진: 킹콩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김범의 열정 가득한 액션연습 현장이 포착됐다.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배우 김범의 액션스쿨 연습기가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김범은 몽돌액션을 배경으로 액션스쿨 수업에 초집중하고 있는 모습이다. 김범은 진지함 가득 담긴 눈빛과 동작으로 작품과 캐릭터를 향한 열정을 나타냈다. 앞서 지난 1,2회 연속방송을 통해 김범은 '상남자' 변신 외에도 '김범표 리얼액션'을 선보여 관심과 이목을 한 몸에 받았다.
실제 김범은 '신분을 숨겨라' 첫 촬영 전부터 고강도 액션 연습에 매진했다. 사랑하는 연인을 위해 인간병기가 되길 자처한 '차건우'를 표현하기 위해 고민을 거듭했다. 이처럼 고된 연습을 통해 '신분을 숨겨라'에서 시청자의 가슴을 짜릿하게 만드는 시원한 액션을 선보일 수 있었다.
김범은 '변신'이라는 키워드와 함께 안방극장에 컴백, 호평을 얻었다. 최근 '뇌섹남', '요섹남' 등 'OO남'이 유행인 가운데 안방극장 ‘액션남’ 열풍을 일으킬지도 귀추가 주목된다. 극중 수사5과 인턴으로 합격점을 얻은 만큼 앞으로 다양한 활약상을 보여줄 예정.
한편 김범이 출연하는 '신분을 숨겨라'는 경찰청 본청 내 극비 특수 수사팀 '수사 5과'의 범죄 소탕 스토리를 담아낸 도심액션스릴러물이다. OCN '나쁜 녀석들'의 김정민 감독의 차기작으로도 화제를 모았다. 매주 월, 화 오후 11시 방송.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