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마말레이드' 여진구, 마음을 빼앗아간 강적이 나타났다?
기사입력 : 2015.06.17 오전 9:48
'오렌지마말레이드' 여진구, 마음을 빼앗아간 강적이 나타났다? / 사진: KBS 제공

'오렌지마말레이드' 여진구, 마음을 빼앗아간 강적이 나타났다? / 사진: KBS 제공


'오렌지 마말레이드' 여진구의 마음을 빼앗아간 강적이 나타났다.


KBS 2TV 금요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극본 문소산, 연출 이형민, 최성범)에서 고고한 선비의 품위를 지키며 학문에 열을 쏟았던 여진구(정재민 역)는 설현(백마리 역)과의 애정전선이 점점 본격화되면서 귀여운 허당남으로 매력을 뽐내고 있다. 그런 가운데 설현이 아닌 여진구의 마음을 빼앗아간 강적이 촬영장에 나타나 그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지난 5회 방송에서 여진구는 설현을 보기 위해 좋아하지도 않는 고기를 유모 이일화(양평댁 역)와 같이 사러 갔다. 하지만 그는 생고기가 비위에 맞지 않아 이일화 몰래 집에서 키우는 강아지 풍이에게 고기를 양보해(?) 흔적을 없애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유발했다.


이 장면에서 귀여움 포텐을 갑절로 터트린 여진구와 풍이가 서로에게 푹 빠져있는 비하인드 컷으로 보는 이들을 한 번 더 사르르 녹이고 있다. 이는 방송에서 척척 맞았던 둘의 찰떡호흡 비결임을 짐작케 하며 절로 광대를 승천하게 만든다.


특히 그 어떤 여배우와 마주할 때 보다 해맑은 여진구의 표정에서 나이불문 '오빠' 호칭을 유발하는 성숙미 넘치는 매력이 포인트이지만, 그에 못지않게 소년의 순수한 매력도 지니고 있음을 다시금 깨닫게 하는 것.


한편, '오렌지 마말레이드' 7회는 오는 19일(금) 밤 10시 35분 방송된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오렌지마말레이드 , 여진구 , 설현 , 풍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