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마말레이드' 여진구-설현-이종현, 사극포스터 속 오렌지빛 감성 물씬
기사입력 : 2015.06.04 오후 2:00
오렌지마말레이드 여진구 설현 이종현 포스터 / 사진: KBS 제공

오렌지마말레이드 여진구 설현 이종현 포스터 / 사진: KBS 제공


'오렌지 마말레이드' 속 300년 전으로 타임리프한 여진구, 설현, 이종현의 두 번째 포스터가 공개됐다.


KBS 2TV 금요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 1~4회는 여진구(정재민 역)와 설현(백마리 역)의 애틋하고도 지고지순한 러브스토리가 펼쳐졌다. 이어 내일(5일)부터 방송될 5회에서는 조선시대로 거슬러 올라간 주인공들의 운명적인 이야기의 시작이 전개되는 것.


4일 공개된 포스터 속 여진구, 설현, 이종현(한시후 역)은 3인 3색 한복 자태를 뽐내며 단아한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조선시대로 돌아간 주연 3인방의 간략한 캐릭터 소개는 이들이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여진구는 병조판서 정병권(조민기 분)의 외아들, 설현은 흡혈족 수장인 백이(안길강 분)의 딸, 이종현은 홍문관 대제학의 아들로 등장해 색다른 인연이 이어질 것으로 흥미를 불러일으키는 것.


또한 지난 첫 포스터 속에서도 쓰였던 '나는...네가 생각하는 그런 사람이 아냐. 그런데 널 좋아해서... 미안해'라는 문구에 사극 특유의 감성이 더해져 이들의 애절하고도 달달한 로맨스가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KBS 2TV '오렌지 마말레이드' 5회는 5일 밤 10시 35분 방송된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오렌지마말레이드 , 여진구 , AOA , 설현 , 씨엔블루 , 이종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