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사' 차태현-김수현, "초중교 선후배 사이" 리얼 첫만남 영상 화제
기사입력 : 2015.04.21 오후 2:44
'프로듀사' 차태현-김수현,

'프로듀사' 차태현-김수현, "초중교 선후배 사이" 리얼 첫만남 영상 화제 / 사진: KBS2 '프로듀사' 제공


'프로듀사' 차태현과 김수현의 리얼한 첫 만남이 담긴 영상이 21일 낮 12시 공개됐다.


오는 5월 8일(금) 밤 9시 15분 첫 방송하는 KBS 2TV 금토 예능드라마 '프로듀사'(극본 박지은, 연출 표민수, 서수민) 측은 21일 네이버 TV캐스트와 KBS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관찰카메라 1편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지난달 23일 '프로듀사' 첫 대본리딩이 있던 날 처음 만남 차태현과 김수현의 모습이 담겨 있다. KBS2 '1박 2일 시즌3'에 출연 중인 차태현은 두 사람의 만남을 카메라로 담기 위해 설치된 관찰 카메라를 보고 "아~ 이 예능인들 하여튼 정말!"이라며 투덜거려 큰 웃음을 자아냈다.


김수현은 "일원 초등학교 졸업하셨죠?"라며 "저도 거기 졸업했어요"라고 수줍게 미소를 지었고, 김수현이 자신의 초등학교와 중학교 후배라는 사실을 확인한 차태현은 반색을 하며 어색함을 떨친 채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대화를 주도해 눈길을 끌었다.


무엇보다 김수현은 앞선 박지은 작가와의 작업이 즐거웠음을 고백하며 "깨지고 망가지는 역할을 해 보고 싶었다"고 출연 이유를 밝혔고, 차태현은 김수현의 출연소식을 듣고 믿지 못했었다고 고백해 웃음을 터트리게 만들었다. 차태현은 "이 캐스팅 이거 어떡할 거야? 일이 너무 커졌다"라며 '프로듀사'의 앞 날을 걱정해 폭소를 유발했다.


특히 차태현의 근심과는 달리 영상에서는 두 남자의 훈훈한 케미가 터져 나와 '프로듀사'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무엇보다 기존의 드라마 티저와는 달리 관찰 예능의 방식으로 제작된 신선한 영상으로 '예능국 드라마'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한편 '프로듀사'는 야근은 일상, 밤샘은 옵션, 눈치와 체력으로 무장한 KBS 예능국 고스펙 허당들의 순도 100% 리얼 예능드라마로, 차태현-공효진-김수현-아이유 등이 출연한다. 오는 5월 8일(금) 밤 9시 15분 첫 방송.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프로듀사 , 차태현 , 김수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