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왕의꽃' 이성경, 막 찍어도 화보 '봄날 데이트룩의 완전판'
기사입력 : 2015.04.20 오후 2:15
'여왕의꽃' 이성경, 막 찍어도 화보 '봄날 데이트룩의 완전판' /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여왕의꽃' 이성경, 막 찍어도 화보 '봄날 데이트룩의 완전판' /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이성경이 화보 같은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성경은 최근 진행된 MBC 주말특별기획 '여왕의 꽃'(극본 박현주,연출 이대영,김민식) 촬영 현장에서 모델 포스를 물씬 풍기는 우월한 기럭지와 패션 소화력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이성경은 심플한 청자켓과 블랙 스키니진의 기본 패션 아이템만으로도 숨길 수 없는 모델다운 완벽한 8등신 비율을 뽐냈다. 이성경은 남다른 기럭지로 무난한 의상도 멋스럽게 소화해내며 감탄을 자아내는가 하면, 깜찍한 브이포즈부터 시무룩한 표정까지 변화무쌍한 귀요미 표정을 선보이며 ‘이솔’에 완벽 빙의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함께 공개된 다른 사진에서는 깔끔한 스트라이프 티와 레이스 스커트를 매치해 봄나들이에 어울리는 캐주얼하면서도 여성스러움을 살린 믹스앤매치 룩을 선보였다. 특히, 이성경은 쉴 틈 없는 촬영 스케줄에도 힘든 기색 없이 웃음기 가득한 얼굴로 화창한 봄 날씨만큼이나 화사한 매력을 발산했다.

청량리 기차역에서 진행된 이번 야외 촬영에서 이성경은 촬영을 구경하고자 몰린 수 많은 인파에 둘러 쌓여있음에도 불구, 대기 중 장난스런 모습과 달리 순간 집중력을 보이며 연기에 몰입했다. 현장 제작진과도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의견을 조율하며 열정적인 자세로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지난 주말 방송된 12화에서 '이솔'은 가족끼리 떠나는 캠핑에 '재준'을 데려가 가족들에게 그를 소개했다. 캠핑장 데이트를 통해 더욱 가까워진 둘은 수줍은 볼 키스를 하며 서로의 마음을 다시금 확인했다. 25일 방송될 13화에서는 '이솔'이 '재준'과 드디어 미뤄오던 기차 여행을 떠나지만 이를 막기 위한 '희라'(김미숙)의 모습이 등장해 긴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글 조명현 기자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성경 , 여왕의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