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샤를합시다2 서현진 비하인드컷 / 사진: 점프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서현진의 '낮술 인증샷'이 눈길을 끌고 있다.
14일 서현진 소속사 점프엔터테인먼트는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극본 임수미, 연출 박준화)에서 백수지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서현진의 낮술 현장을 포착한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서현진은 소주병을 들고 달콤한 눈빛을 발산하는가 하면, 손으로 소주의 상표를 가리는 센스를 발휘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서현진은 낮술과는 거리가 먼 뽀얀 우윳빛 피부와 청순한 미모로 반전을 선사하고 있다.
이밖에도 본격적인 촬영에 앞서 진지하게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모습, 누군가의 멱살을 잡고 한창 물오른 코믹 연기를 펼치고 있는 서현진의 생생한 촬영현장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이날 서현진은 소주 대신 물을 벌컥벌컥 들이키며 리얼한 연기를 펼쳤으며, 촬영장에 많은 인파가 몰린 혼잡한 상황에서도 흔들림 없는 모습으로 연기에 몰입해 스태프들은 물론, 주변에 있던 시민들에게 아낌없는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이에 백수지가 낮술을 하게 된 이유는 무엇인지, 서현진이 선보일 낮술 삼매경에 푹 빠진 백수지의 모습은 어떨지, 또 어떤 재밌는 장면을 만들어낼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14일 방송되는 4회에서는 세입자 백수지와 집주인 김미란(황석정) 간의 갈등을 엿볼 수 있는 에피소드가 등장할 예정이다. '식샤를 합시다2'는 매주 월, 화 밤 11시 방송.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