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마말레이드' 여진구-설현, 완소커플의 세상 둘도없는 백허그
기사입력 : 2015.04.08 오전 9:17
'오렌지마말레이드' 여진구-설현, 완소커플의 세상 둘도없는 백허그 / 사진: 어송포유 문전사, KBS N, ZEN 프로덕션 제공

'오렌지마말레이드' 여진구-설현, 완소커플의 세상 둘도없는 백허그 / 사진: 어송포유 문전사, KBS N, ZEN 프로덕션 제공


여진구와 설현의 기타 연주 케미가 보는 이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만들고 있다.


KBS 2TV 새 금요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극본 문소산, 연출 이형민, 최성범)에서 풋풋한 감성 판타지 로맨스를 그려낼 여진구(정재민 역), 설현(백마리 역)이 세상에서 둘도 없는 백허그신을 탄생시켰다.


특히, 커플룩을 맞춰 입은 두 사람은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는 것은 물론, 꼭 붙어있는 다정한 모습으로 달달한 연인 케미까지 선보이고 있다. 실제로도 여진구와 설현은 촬영을 거듭할수록 밀도 높은 커플 호흡을 자랑하고 있다고 전해져 본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부풀게 하는 상황.


뿐만 아니라 이들은 이번 드라마를 위해 기타 연습에 매진할 정도로 남다른 열의를 보이고 있다는 후문이다.


'오렌지 마말레이드'의 한 관계자는 "여진구와 설현이 만들어낼 서정적이고 따뜻한 멜로가 시청자들의 감성을 가슴 깊이 자극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렌지 마말레이드'는 세기 초월, 인간과 뱀파이어가 공존하는 세상 속 운명과도 같은 러브스토리로 안방극장의 심장을 요동치게 할 드라마로, 오는 5월 첫 방송된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오렌지마말레이드 , 여진구 , AOA , 설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