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정' 서강준, 사극 첫 도전 출사표 "이연희와 멜로 기대된다"
기사입력 : 2015.03.30 오후 3:01
화정 서강준 1문1답 / 사진: iMBC 제공

화정 서강준 1문1답 / 사진: iMBC 제공


4월 13일 첫 방송을 앞둔 MBC 창사 54주년 특별기획 '화정'에서 홍주원 역을 맡은 서강준이 '화정' 출연 소감을 밝혔다.


30일, MBC 창사 54주년 특별기획 '화정'(극본 김이영, 연출 김상호, 최정규) 측은 '화정'에서 홍주원 역을 맡아 촬영 준비에 여념이 없는 서강준을 만나 인터뷰를 진행했다.


서강준을 만난 곳은 '화정' 세트장이 자리한 '용인 MBC 드라미아'. 인터뷰 중 서강준은 극중 홍주원과 자신의 모습을 비교하며 "우직하게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모습이 닮았다"는 솔직고백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서강준은 첫 사극 도전에 대해 "부담이 많이 되지만 동시에 욕심도 많이 난다"며 당찬 포부를 밝혀 기대를 드러냈다.


이어 서강준은 첫 촬영을 앞두고 다양한 공부를 하고 있다고 밝혀 관심을 집중시켰다. 서강준은 "'화정'을 위해 캐릭터 공부, 작품 공부, 그리고 역사 공부 크게 3가지를 하고 있다. 실록이나 고증 같은 것들을 찾아보고, 역사 프로그램도 챙겨보고 있다"며 '화정'에서 보여줄 홍주원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또한, 서강준은 '화정'내에서 이연희와 멜로라인에 대해 "아직 멜로 부분까지 대본이 나오지 않았지만 이연희씨와의 멜로가 기대된다"고 밝혀 이연희와 어떤 멜로라인을 선보일지 궁금증을 유발했다.


한편 '화정'은 혼돈의 조선시대, 정치판의 여러 군상들을 통해 인간이 가진 권력에 대한 욕망과 질투를 그린 대하사극으로, 오는 4월 13일(월) 밤 10시 첫 방송 예정이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화정 , 서강준 , 서프라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