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 김재중 식 새해인사 '동료들과? 혹은 멋지거나'
기사입력 : 2015.02.19 오전 10:29
스파이 김재중 새해인사 / 사진 : JYJ 공식 페이스북

스파이 김재중 새해인사 / 사진 : JYJ 공식 페이스북


김재중이 <스파이> 촬영 중 새해 인사와 함께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19일) 오전 김재중이 자신의 공식 페이스북에 <스파이> 촬영장에서 새해 인사를 전하며 셀카를 공개했다. 사진에서 김선우의 비주얼로 장난끼 묻어나는 모습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고 전했다.



"설날에도 열심히 촬영 중!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즐거운 설 명절 되세요^^" 라는 글과 함께 3장의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에서 김재중은 <스파이>의 '김선우' 모습 그대로 우월한 비주얼과 강렬한 눈빛을 드러내는가 하면, 촬영 스태프 및 동료배우들과 함께하며 촬영현장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그대로 전했다.



<스파이> 지난 주 방송에서 김재중(김선우 역)은 유오성(황기철 역)의 협박으로 배종옥(박혜림 역)이 스파이가 된 것을 알고, 자신이 대신 그 일을 할 테니 가족을 놓아줄 것을 요청했다. 이에 위기상황 속에서 가족, 연인, 국가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열연으로 눈길을 끈 바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연휴에도 열일 하는 김재중 힘내요! 스파이 파이팅!", "<스파이> 재미있게 보고 있어요! 매주 금요일 김선우 보는 재미에 푹!", "선우도 새해 복 많이 받고, 맛있는 음식 많이 먹어요!"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재중이 출연하는 KBS2 <스파이>는 사랑하는 가족들 간 서로 속고 속여야 하는 '신개념 가족 첩보 드라마'로, 오는 27일(금) 오후9시30분에13, 14회가 연속 방송된다.



글 조명현 기자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스파이 , 김재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