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하윤-GOT7 주니어, 알콩달콩 스킨십 '둘사이에 무슨일?'
기사입력 : 2015.02.12 오전 9:54
송하윤-GOT7 주니어, 알콩달콩 스킨십 / 사진: '드림나이트' 화면 캡처

송하윤-GOT7 주니어, 알콩달콩 스킨십 / 사진: '드림나이트' 화면 캡처


송하윤과 Jr.(주니어)의 알콩달콩 스킨십이 예고되어 화제다.


JYP픽쳐스가 중국 요쿠, 투도우그룹과 공동투자, 제작한 웹 드라마 '드림나이트'(작가 김은영, 감독 박병환) 속 송하윤과 Jr.(주니어)의 두근거리는 교복데이트 스틸컷이 공개되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 속 주인형(송하윤)과 주니어(Jr.)는 깍지 끼고 손을 맞잡은 채 수줍은 미소를 띠고 있어 눈길을 끈다. 다정하게 손을 맞잡고 있던 인형과 주니어는 서로 웃긴 표정과 제스쳐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빼꼼히 문 밖을 내다볼 때는 인형이 주니어의 뒤에 가까이 붙어 어깨너머로 뭔가를 바라보기도 하고, 주니어가 인형의 어깨를 다정하게 감싸 안으며 알콩달콩한 스킨십을 선보였다.


더불어, 인기 아이돌 GOT(지오티)의 멤버인 주니어와, GOT(지오티)의 팬이었던 인형이 다정하게 둘만의 시간을 보내는 풋풋한 모습은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기 충분했다.


한편,'드림나이트'는 고품격 판타지 로맨스 학원물로 매주 화, 목 12시 네이버 TV캐스트에서 공개된다. 송하윤과 주니어의 알콩달콩한 스킨십이 예고된 '드림나이트' 6부는 오늘 (12일) 낮 12시에 만나볼 수 있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송하윤 , GOT7 , 드림나이트 , 주니어